본문 바로가기
♡ 해피 Happy/ㄴ영화.음악

[POP]💕You Light Up My Life💕 Debby Boone (1977)

by 스해패 2021. 8. 15.

 

아티스트: 데비 분

첫번째 앨범: You Light Up My Life

발매일: 1977년

장르: POP

수상: 아카데미 주제가상, 그래미상 올해의 노래

-출처> 유트브 뮤직.

 

 

https://youtu.be/AOShEUn0aA4

 

누군가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 있다면,

삶을 살아가는데, 큰 용기를 가질수 있을것입니다.

오늘의 노래가 바로, 그런 용기를 주는 POP 인 것 같습니다.

한번쯤은 들어본 멜로디..

가사와 의미를 되새겨 봅니다..

 

------------------------------

 

*So many nights, I sit by my window,

수 많은 밤을 창가에 앉아 있곤 했죠

 

*Waiting for someone to sing me his song.

나에게 자신의 노래를 불러줄 누군가를 기다리며

 

*So many dreams, I kept deep inside me,

많은 꿈을 마음속에 간직하기도 했어요

 

*Alone in the dark, but now you've come along.

혼자 어둠 속에서 그러나 이젠 당신이 나타났어요

 

*And you light up my life,

당신은 내 인생을 밝혀주었어요

 

*You give me hope, to carry on.

나에게 일을 실행 할 희망을 주었어요

-carry on 계속 버텨나가는 힘

cf) hang on 지금 버티는 힘

 

*You light up my days

당신은 내 인생을 밝혀주었어요

 

*And fill my nights with song.

나의 밤을 노래로 채워주었어요

 

*Rolling at sea, adrift on the water

바다에 떠다니는 표류물같이 방황했어요

-Rolling 옆으로 흔들리다.

 

*Could it be finally, I'm turning for home

이제 서야 집으로 돌아가는 걸까?

 

*Finally a chance to say, "Hey, I Love You"

지금이 바로 얘기할 기회인 것 같아요 "당신을 사랑해요"

 

*Never again to be all alone.

이런 기회는 다시 없을 거예요

 

 

 

(반복)

And you light up my life,

You give me hope, to carry on.

You light up my days

And fill my nights with song.

 

*'Cause you, you light up my life.

왜냐면 당신은 내 인생을 밝혀주었어요

 

You give me hope, to carry on.

You light up my days

And fill my nights with song.

 

*It can't be wrong, when it feels so right

 

*'Cause you, you light up my life.

왜냐면 당신은 내 인생을 밝혀주었어요

 

 

 

---------------------

 

 

 

오늘도 웃음가득 행복한 하루 되세요!!
Smile Happy Family ! 스마일 해피 패밀리 !

이순구 화백작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