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피 Happy/ㄴ영화.음악

[POP]💕Top of the world💕 기분 좋은 꿈을 꾸는 노래

by 스해패 2021. 7. 30.

 

카펜터스(Carpenters)는 1970년대 미국에서 활동한 팝 음악 듀오이다. 카렌 카펜터와 리처드 카펜터 남매가 멤버였으며 카렌은 보컬 드럼, 리처드는 피아노를 담당했다.

1969년 1집 앨범 《Ticket to Ride》로 데뷔했고 1973년 발표한 〈Top of the world〉가 빌보드차트 1위에 오르면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출처. 위키백과

 

 

 

https://youtu.be/dewlH6HSDzk

 

 

Top of the world

 

*Such a feeling's coming over me

내가 그런 기분을 느끼고 나니

 

*There is wonder in most everything I see

내가 보는 모든 것들에 경이로움이 있어요

 

*Not a cloud in the sky

하늘엔 구름 한 점 없고

 

*Got the sun in my eyes

내 눈엔 태양이 가득해요

 

*And I won't be surprised if it's a dream

그것이 꿈이라 해도 난 놀라지 않을 거예요

 

 

*Everything I want the world to be

내가 바라던 세상이

 

*Is now coming true especially for me

지금 펼쳐지고 있어요, 특별히 나만을 위해서

 

*And the reason is clear

그리고 그 이유는 확실해요

 

*It's because you are here

그것은 바로 그대가 여기에 있기 때문이에요

 

*You're the nearest thing to heaven that I've seen

그대는 내가 지끔 보아온 하늘같은 사랑이에요

 

---후렴---

*I'm on the top of the world lookin'

난 세상 꼭대기에 서서

 

*Down on creation and the only explanation I can find

세상 모든 것을 내려다보고 있어요. 내가 찾을 수 있는 유일한 해답은

 

*Is the love that I've found ever since you've been around

그대가 여기에 있은 이후로 내가 찾게 된 사랑이에요.

 

*Your love's put me at the top of the world

그대의 사랑이 나를 세상의 꼭대기에 올려놓았어요.

-------

 

 

 

*Something in the wind has learned my name

바람 속의 어떤 것이 내 이름을 외워버렸어요

 

*And it's telling me that things are not the same

그리고 내게 사물이 늘 그대로는 아니라고 말하고 있어요

 

*In the leaves on the trees and the touch of the breeze

나무의 잎사귀에서 그리고 산들바람의 감촉에서

 

*Is a pleasin' sence of happiness for me

내겐 행복이 유쾌하게 느껴져요

 

*There is only one wish on my mind

내 마음엔 유일한 한 가지 소망이 있어요

 

*When this day is through

그대와 나를 위한 이 날이 가고

 

*I hope that I will find

그날을 내가 찾길 바래요

 

*That tomorrow will be just the same for you and me

내일이 와도 그대와 나는 늘 그대로이길 바래요

 

*All I need will be mine if you are here

그대가 여기에 있어준다면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들이 내 것이 될 거에요

 

 

 

오늘도 웃음가득 행복한 하루 되세요!!
Smile Happy Family ! 스마일 해피 패밀리 !

이순구 화백작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