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피 Happy/ㄴ영화.음악

[POP]💕Carry & Ron - I.O.U (1994)💕사랑을 부르는 노래

by 스해패 2021. 8. 3.

1996년 국내 MBC 드라마 '애인' 삽입곡으로 유명한 노래입니다.

부부 가수가 불러서 그런지, 더욱 애절한 사랑의 노래인것 같습니다.

 

https://youtu.be/MeXbFPHdkQE

 

너튜브의 노래 감상하시면서, 가사와 의미를 따라가 보겠습니다...

 

 

- 1절-

*You believe

당신은 믿고 있어요,

 

*that I've changed your life forever

내가 당신의 삶을 영원히 바꾸어 놓았다고

 

*and you're never gonna find another somebody like me.

그리고 저와 같은 사람은 다시 찾을 수 없을 것이라고 (믿고 있어요)

 

*And you wish

그리고 당신은 바라지요.

 

*you had more than just a lifetime

당신의 수명보다 더 오래 살기를

 

*to give back all that I've given you

제가 당신에게 베푼 것을 돌려주기 위해서

 

*and that's what you believe.

그런데 그것은 당신이 그렇게 믿을 뿐입니다.

 

 

 

 

- 후렴 -

*But I owe you

하지만 저는 당신께 빚지고 있어요.

 

*the sunlight in the morning

아침의 햇살과

 

*and the nights of all this lovin' that time can't take away

이 모든 사랑스런 밤들 시간이 빼앗아 갈 수 없는

(햇살과 밤을 빚지고 있다)

 

*And I owe you

저는 당신께 빚지고 있어요.

 

*more than life now more than ever.

현재의 삶 이상의 것을, 그 어느 때 보다도 지금

 

*I know that it's the sweetest debt I'll ever have to pay

그것이 내가 영원히 갚아야 할 가장 달콤한 빚이라는 것을 알아요.

 

- 2절 - 

*I am amazed

저는 놀랐어요.

 

*when you say it's me you live for.

당신이 바로 날 위해 산다고 당신이 말할 때

 

*You know that when I'm holding you,

당신은 아시죠, 제가 당신을 포옹하고 있으면

 

*you're right where you belong.

당신은 바로 있어야 할 곳에 있다는 것을

 

*And my love,

당신, 내 사랑

 

*I can't help but smile with wonder

저는 미소를 보내지 않을 수 없습니다.

 

*when you tell me all I've done for you

당신이 내게 말할 때 제가 당신을 위해 한 모든 것을

 

*'cause I've known all along.

왜냐하면 나는 지금까지 혼자만 알고 있었기에

 

- 후렴 반복 x1

 

 

 

오늘도 웃음가득 행복한 하루 되세요!!
Smile Happy Family ! 스마일 해피 패밀리 !

이순구 화백작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