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마일 Smile/ㄴ책.명언.자기계발

💕행복한 인생💕 당신과 동등한 위치에 서있는 사람을 만나세요💕

by 스해패 2022. 6. 10.

 

💕당신과 동등한 위치에 서있는 사람을 만나세요💕 

 

 

출처. 책 "괜찮다고 아무렇지 않은것은 아니다" 중에서 , 편집 새벽N뉴스

 

 

 

좋은 글귀가 있어서, 공유합니다.
세상살이 혼자사는 세상이 아니기에,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
인연이라는 굴레에서, 얽히고 섥혀서 살아가는 인생입니다.
그렇다면, 어떤사람을 만나야 본인에 인생에 좋은 운으로 갈수 있을까 많이 고민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그 물음에 대한 하나의 해답을 제시합니다.

 

 

 

한번쯤 다시 생각해 봅니다.
정말 나와 동등한 입장에서, 동등한 위치에서 나를 위로해 줄 사람은 누구인가?
바로 나의 반려자 나의 아내, 나의 남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내가 먼저, 나의 아내, 나의 남편에게 따뜻한 말한마디를 건네는 하루되세요~~!

 



...
오늘도 웃음가득 행복한 하루 되세요!!
Smile Happy Family ! 스마일 해피 패밀리 !

이순구 화백작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