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피 Happy/ㄴ영화.음악

[POP]💕All I Have To Do Is Dream!💕 Everly Brothers (1958)

by 스해패 2021. 9. 23.

드~~림~~드~~림 무얼그렇게 나눠드림????

내가 할수 있는 유일한 꿈을 꾸는것!

나의 꿈을 나눠드림...

익숙한 음악, 감미로운 멜로디입니다.

 

https://youtu.be/tbU3zdAgiX8

 

 

아티스트: 에벌리 브라더스
발매일: 1958년

-------------------------------

< 후렴1 >

Drea-ea-ea-ea-eam, dream, dream, dream

Drea-ea-ea-ea-eam, dream, dream, dream

 

< 1>

When I want you in my arms

당신을 내품에 안고 싶을 때,

 

When I want you and all your charms

당신과 당신의 아름다움을 원할 때

 

Whenever I want you,

내가 당신을 원할 때 마다

 

all I have to do is

내가 할 수 있는 건 꿈꾸는 것뿐

 

Drea-ea-ea-ea-eam, dream, dream, dream

꿈을 꾸는 거예요. 꿈을 꾸면 되는 거예요.

 

< 2>

When I feel blue in the night

어두운 밤에 외로움을 느낄 때면

 

And I need you to hold me tight

당신이 나를 꼭 안아줬으면 해요

 

Whenever I want you,

내가 당신을 원할 때마다 내가 할 수 있는 건 꿈꾸는 것뿐

 

all I have to do is drea-ea-ea-ea-eam.

꿈을 꾸는 거예요.

< 후렴2 >

I can make you mine, taste your lips of wine

당신을 나의 사람으로 만들 수 도 있고,

당신의 와인 같은 입술을 음미할 수도 있답니다.

 

Anytime night or day

낮이든 밤이든 언제든 말이죠

 

Only trouble is, gee whiz

단지 문제가 있다면, 이런~

 

I'm dreaming my life away

꿈꾸다가 일생을 다 날려버린다는 거죠.

 

 

< 3>

I need you so that I could die

죽을 만큼 당신을 원합니다.

 

I love you so and that is why

너무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 그게 바로 이유죠

 

Whenever I want you,

내가 당신을 원할 때마다

 

all I have to do is

내가 할 수 있는 건 꿈꾸는 것뿐

 

Drea-ea-ea-ea-eam, dream, dream, dream

Drea-ea-ea-ea-eam

 

< 후렴2 > + < 3>

 

 

 

-------------------------------

 

오늘도 웃음가득 행복한 하루 되세요!!
Smile Happy Family ! 스마일 해피 패밀리 !

이순구 화백작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