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피 Happy/ㄴ영화.음악

[POP]💕 Sad Movies (Make Me Cry)💕 Sue Thompson(1961)

by 스해패 2021. 8. 31.

 

 

 

드라마의 한장면을 연상케 하는 가사의 새드무비...

영화관에서 만화영화를 보면서,

눈물을 흘려야만 했던....아픈 연애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60년대에 인기를 끌만한 가사와 리듬이 잘어울리는 곡입니다.

한국에 가수 이미자가 있었다면,

그당시 미국에는 수 탐슨이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 같습니다.

 

 

https://youtu.be/IVxFbpMhn64

 

                노     래  Sad Movies (Make Me Cry)
아티스트  Sue Thompson
   앨     범  Love Me to Pieces
    작 곡 가  John D. Loudermilk

-------------------------------

*Sad movies always make me cry

슬픈 영화는 언제나 나를 울게 하지


*He said he had to work so I went to the show alone

그는 말했지 그는 일해야 한다고 해서 나 혼자서 영화를 보러갔지

 

*They turned down the lights and turned the projector on

불이 꺼지고 영사기가 돌아가기 시작했지

 

*And just as the news of the world started to begin

그리고 세계뉴스가 시작되었을 때

 

*I saw my darling and my best friend walk in

나는 나의 애인과 나의 제일 친한 친구가 함께 걸어 들어오는 것을 보았지

 

*Though I was sitting there they didn't see

나는 자리에 앉아있었지만 그들은 나를 보지 못했지

 

*And so they sat right down in front of me

그래서 그들은 내 좌석 바로 앞에 앉은 거였어

 

*When he kissed her lips, I almost died

그가 그녀에게 키스를 했을 때 나는 숨이 막히는 것 같았어

 

*And in the middle of the color cartoon I started to cry.

만화영화가 상영되는 동안 나는 울기 시작 했어

 

*Oh, oh, oh, sad movies always make me cry

오오오 슬픈영화는 나를 울려요

 

*Oh, oh, oh, sad movies always make me cry

오오오 슬픈영화는 나를 울려요

 

*And so I got up and slowly walked on home

그래서 극장을 나온 나는 천천히 집으로 갔어

 

*And mama saw the tears and said “what's wrong?”

그리고 엄마는 내 눈물을 본 거야. 그리곤 "무슨일이냐"고 물어보셨지

 

*And so to keep from telling her a lie

나는 엄마에게 거짓말은 하지 못하고

 

*I just said “Sad movies make me cry”

이렇게 대답했지 "슬픈 영화는 나를 울려요"

 

 

 

-------------------------------

 

오늘도 웃음가득 행복한 하루 되세요!!
Smile Happy Family ! 스마일 해피 패밀리 !

이순구 화백작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