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마일 Smile/ㄴ책.명언.자기계발

[명언] 성공한 인생에 받드시 필요한 네가지'ㅊ'

by 스해패 2021. 1. 14.


친구...

진정한 친구 한명 있으면, 성공한 인생이라고 한다.

그럼, 나는 누구에게 진정한 친구일까?

두근두근 변화의 시작중에서

매일같이 이 질문을 나자신에게 스스로 묻는다.

나는 누구에게 진정한 친구일까?

나의 와이프,

나의 아들,

나의 딸 에게라도

진정한 친구가 되어줄 수 있을까?

노력하고 있는 부분이다.

체력과 책은 누누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사항이라고 치면,

의외로 마음속에 다가온 마지막 단어...

댓글